진주개인회생절차

”이쯤 되자 거절만 할 수 없게 되고 말았다. 샌더스 제이크는 거기서 그치지 않고 다시 질리에게 모종의 부탁을 했다. 그는 함께 목욕하던 중에 질리에게 약 혼반지를 선물하며 한껏 기분을 돋군 다음 본론을 꺼냈다. “닌 지금 궁지에 몰 려있다오. 빌리 맥매스터 때문에…….”“무슨 뜻이에요?”호가의 다이아몬드 반 지를 선물받은 질리는 한껏 기분이 좋었다. “아말이 왔을 때 빌 리가 없다면 상당한 손해를 보게 될 거야.”“그는 할 거예요. 회사에 충성스러우니까.”“하 진주개인회생절차 진주개인회생절차 진주개인회생절차 진주개인회생절차퍼사에 대한 충성이지, 난 아냐.”“당장 직장을 가져야만 될 걸요.”그녀 역시 빌리의 어려운 형편을 알고 있었다. “다른 데서 더 좋은 조건을 제시한다면?” “나도 좋은 조건을 제시하고 있는 중인 걸요.” 그녀의 암시에 제이크는 만족 한 미소를 띠었다. 이어 그들은 쏟아지는 물줄기 속에서 남자와 여자가 되었고 서서히 한 몸이 되엇다. 제이크는 여자를 함몸시키는데 일가견이 있었다. 줄기차 게 퍼붓는 물을 전신에 받아내며 서로의 살이 섞이기 시작하자 질리는 전혀 새 로운 분위기를 경험하며 상반신을 서서히 젖혔다. 견디기 어려운 신음소리가 새 어나왔다. 한편 데니스는 나름대로의 계획을 은미하게 추진시켰다. 그가 설득시 킨 캐시를 데리고 하퍼빌딩에 잠입했을 때 빌리는 댄을 찾아가 제이크이 제안에 대해 얘기를 나누고 있었다. “직원에 대한 책임감을 들먹이면서 정곡을 찌르기 않겠소. 사업이 제대로 안 풀리는 모양이야. 그러면 하퍼사의 고객들만 골탕먹 지.”자신의 형편보다 하퍼사에 대한 애정이 더 강해 보였다. “단단히 넘어겼군 요.”“그럼요. 겪어봐서 알죠.”“나에겐 다른 이유도 있네.”“뭐죠?”“샌더스 는 회사를 불법으로 갈취했네. 증거수집이 끝나면……데니스와 사라가 법정투쟁 으로 되찾을 수 있지.”“둘 다 그럴 돈이 없어요.”“지금은 없지만 시간이 지 나면 증거만으로 충분할 수 있네.”빌리는 제이크의 제안을 받아들이기 앞서 이 미 그 문제를 생각해 놓고 있었다. 호랑이를 잡으려면 그 굴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이다. “나쁠 건 없겠군요.”“내 양심에 위안도 되고.”“회사로 들아가셔 도 스테파니는 이해할 겁니다.”빌 리가 돌아갔을 때 댄과 함께 있던 제시카가 불만을 늘어놓았다. “왜 당신을 끌어들이지 않고는 해결을 못하는 거죠? 당신 은요. 당신 생각은 누가 해주죠?”그 말에는 댄에 대한 사랑이 가득차 있었다. “한순간에 반평생을 정리하긴 어려워. 시간이 걸리지.”“당신을 원하는 사람은 외면하면 더욱 오래 걸리게 돼요. 빌리에게 스테파니는 이해할 거라고 하셨죠? 그럼 덩신에겐요?”“글세……그냥 오래 된 의무감이라고나 할까.”“당신을 사 랑해요.”제시카의 직접적인 고백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그 동안 항상 곁에 있으 면서 느낌과 행동으로만 절실한 사랑을 호소했었다. “당신을 행복하게 해드리 고 싶어요.”제시카의 보기 들물게 대담해졌다. 댄이 아직 마음의 준비도 하기 전에 그의 목을 끌어안으며 키스 세례를 퍼부어 왔다. 하지만 댄을 곤혹스러운 표정으로 재빠릴 몸을 일으켰다. “미안해, 제시카. 아직은 너무 이른 것 같아.”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미야기 세무사 정치 연맹 탈퇴하지 않는 회원은 자동 가입

핵 병기 폐절 히바쿠샤 국제 서명 830만필지로

한컴오피스 무료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