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개인회생무료상담

안도의 한숨으 쉴 수 있었다. 마음은 아프겠지만 불행 중 다행으로 수사히 살아 난 게 위안이 되었다. 신혼여행 중인 사라와 안젤로는 부러울 게 없어 보였따. 사라는 회복된 톰이 가슴 속의 고통을 어떻게 감수하고 있는지 전혀 알 수 없었 다. 비록 그녀의 가슴 속 깊이 톰이 자리하고 있었지만 그녀는 현실에 순종하고 있었다. 설령 톰이 회복되었다 하더라도 안젤로를 선택했을 것이다. “넌 내가 영원히 잃어버린 줄 알았던 행복을 줬어.”그녀는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키 강동구개인회생무료상담 강동구개인회생무료상담 강동구개인회생무료상담 강동구개인회생무료상담스로 표현했다. “약혼반지를 안 사길 잘 했지. 그 반지 옆에서는 유리알로 보일 거야.” 안젤로는 사라가 끼고 있는 스테파니의 반지를 감동적으로 들여다보며 중얼거렸다. “또 시작하지 마. 돈이 중요한 게 아냐. 그보다 엄만 내가 결혼하 면 이 반지를 주겠다고 하셨는데 약속을 지키셨어.”“너나 또 시작하지 마.”“ 아냐. 너무 우연의 일치잖아. 얼마나 아끼시던 반지인데 꽃병에 떨어뜨리고 잊으 실 리 없어.”“그럼 어떻게 설명할 수 있지?”“모르겠어…….”그년,ㄴ 갑자기 수평선으로 시선을 돌리며 심각한 표정이 되엇따. “오빠의 말대로 아직 살아 계신다면……처음엔 정말 그러신 거라면 용서못할 것 같았는데 지금은 돌아오시 기만 해도 바랄 게 없어.”“엄마가 보고 싶은 건 이해해.하지만 지금은 내가 있 잖아.”그들은 모래사장을 나란히 걸으며 한 쌍의 행복한 신혼부부가 되엇따. 사 라는 모든 일들을 잊고 싶어 안젤로를 더욱 뜨겁게 껴안고 그의 키스를 적극적 으로 받아들였다. “사라, 걱정거린 그거뿐야? 결혼은 후회 안 해?”“물론 아 냐.”“정말 널 사랑해, 사라.”“나도 알아. 조금만 시간을 줘.” 사라는 진심으 로 모든 것으로부터 떠나 안젤로에게; 가고 싶었다. 거기서 정착하여 안젤로와 행복한 삶은 영위하고 싶었다. 아말의 공식적인 방문을 앞둔 하퍼사의 제이크와 안톤은 다급한 나머지 빌리를 급히 찾아갔다. “요즘 회사형편이 좋지 않죠? 지 리를 임명했을 때 이미 예측하고 있었소,”빌리는 주저없이 말했다. “당신보고 그만두라고한 적은 없습니다.”“하퍼사를 뺏으려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 었지. 그런데, 스테파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가 남기를 원하겠소.”“지금 샌더스 씨는 경영자문이라는 후한 제안을 하시는 겁니다. 안톤은 자못 진지하게 말했다. “건강상 무리하시면 안 될 테니 원하는 시간만 일해도 돼요.”안톤에 이어 제이크도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 “건강상태는 상관없소만, 당신이 있는 하 퍼사에서는 일하지 않을거요.” 제이크와 안톤은 다시 최근 어려워진 빌리의 경 제사정을 들추었다. 돈이 필요하다는 사실은 이미 뒷조사를 통해 알고 있었다. “스테파니에 대한 당신의 충성은 익히 압니다. 그녀는 상사라기 보다는 딸에 가까웠죠. 그렇게 헌실적일 수가 없었소,”“잘 아시는군.”“하지만 지금 이 회 사엔 당신과 스테파니에게 충성스러운 사람도 많은데 그들이 실업자로 나앉는 건 어떨까요?” 제이크는 빌리의 약한 부분을 건드렸고 그것은 확실히 효과가 있었다. “이제 와서 그런 생각을 하는 건 좀 늦지 않소?”“아주 늦은 걸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미야기 세무사 정치 연맹 탈퇴하지 않는 회원은 자동 가입

핵 병기 폐절 히바쿠샤 국제 서명 830만필지로

한컴오피스 무료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