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개인회생잘하는곳

곧 그들을 만날 시간이오.”스테파니는 타리사의 도움으로 다시 차드르를 걸쳤 다. 약간 떨어진 곳에서 바라보던 존노가 나직이 말했다. “스테파니도 약간은 긴장되는 모양입니다.”“제이크와 질리를 만나는 일이잖소. 이번이 큰 관문이 되겠죠.”“내가 콤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말했나요?”“들었소, 내 아들이라 해 서 든든했는데 좀 실망했소.”“아직 그녀를 사랑하시죠?”“당신의 감정도 내 게는 보입니다.”“솔직히 난 한 몫 잡기 위해 뛰어들었을 뿐입니다. 그런데 문 양천구개인회생잘하는곳 양천구개인회생잘하는곳 양천구개인회생잘하는곳 양천구개인회생잘하는곳제가 있어요. 톰은 지금 병원에 있고 사라가 아직 진실을 모른다는 걸 알면 그 들을 만나러 갈 거고, 그러면 끝장나죠.”“그럼 당분간은 비밀로 하는 게 좋겠 군요.”아말과 존노는 그 사실을 당분간 비밀에 붙이기로 합의했다. 톰이 존노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드러날 경우 모든 계획은 삽시간에 물거품이 될 수도 있었 다. 스테파니에게는 가장 긴장된 순간이 다가왔다. 타리사 공주로 변장한 그녀는 아말과 함께 경호원들의 삼엄안 경호를 받으며 약속장소로 나갔다. 상대 편은 제이크와 꿈에도 잊을 수 없는 질리 그리고 비릴엿다. 스테파니는 그들에게로 가기 전에 아말에게 조용히 물었다. “빌 리가 왜 저들과 함께 있죠?”“모르겠 소. 그는 타리사를 아니까 조심해야겠소.”이윽고 그들은 대면했고 아말이 그의 일행을 소개시켰다. “내 동생 타리사 공주를 소개하겠소.”“영광입니다.”제이 크는 정중한 태도를 보였다. “반갑군요, 빌리. 건강이 좋아 보입니다.”빌리와 아말은 구면이었다. “잘 지내고 잇습니다. 공주님, 다시 만나서 반갑습니다.”스 테파니는 타리사의 도움으로 완벽하게 변장했고 그들의 풍습도 충분히 익혔다. “복직하셨나 보군요, 빌리, 아니면 새로운 회사에 들어갔다고 해야 될지 모르겠 군요.”“빌리는 우리의 최고 자문위원입니다.”아말이 먼저 인사했을 때 질리는 한껏 예의를 갖추어 응답했다. “공식적인 입장으로 나왔어요. 제가 총지배인직 을 맡고 있죠.”그 말에 가장 놀란 것은 변장 속의 스테파니였다. “사실은 당신 회사에 부탁할 일이 있어서 왔소.”아말의 말에 제이크는 반가운 표정을 지었다. “사무실로 가셔서 정식으로 의논할까요?”“복잡한 게 아니오. 동생도 여길 더 좋아할 것 같고. 실은 북쪽 부근에 있는 땅을 사고 싶소. 정치적인 이유가 있어 선데, 당신 회사에서 내 대신 그걸 사주었으면 하오. 커미션은 충분히 내겠소.” 상대의 제의가 의외인데 대해 제이크는 일단 안심을 하는 눈치다. 아말이 페르 시아에서 가지는 권한만은 못해도 시드니에서 제이크 역시 그 정도는 쉬운 일임 이 분명했다. “저희들이 할 수 있을 겁니다. 그렇죠. 빌리?”“문제없을 것 같 습니다. 계획이 있으십니까?”그 질문에 대해 아말을 충분히 대비해 놓고 있었 다. “여기는 가축의 나라이니 땅이 쓸모없을지 모르겠소. 누가 알겠소, 동생이 외국인과 결혼하게 될지. 그러면 매우 좋은 지참금이 될 거요.”그 말에 의심을 품은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더구나 그는 한 나라를 다스리는 군주였다. 그때 질 리가 변장한 스테파니에게 말을 걸었다. “우리나라를 처움 방문하셨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미야기 세무사 정치 연맹 탈퇴하지 않는 회원은 자동 가입

핵 병기 폐절 히바쿠샤 국제 서명 830만필지로

한컴오피스 무료설치